아일릿, 초콜릿 M&M’S 亞 앰버서더 발탁…"긍정 에너지, 브랜드 이미지 맞닿아"

[뉴스컬처 박동선 기자] 아일릿이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모델 발탁과 함께, '1020 아이콘'으로서의 면모를 새롭게 한다. 10일 빌리프랩 측은 아일릿이 최근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M&M’S(엠앤엠즈)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.아일릿의 M&M’S 앰버서더 발탁은 K팝 그룹 내 최초 사례다. 데뷔곡이자 글로벌 히트곡 ‘Magnetic’을 토대로 음료, 화장품 등의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며 생기발랄 '1020 아이콘'으로 자리잡은 바를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. 아일릿은 ‘Magnetic’에서 영감을 받은 ‘
🎯 햇반24개 1,000원 등 핫딜 발생 시 알려드려요.
👉 텔레그램 핫딜 알림 채널에서 확인하세요!
📰 전체 기사 보러가기
👉 텔레그램 핫딜 알림 채널에서 확인하세요!
💬 실시간 핫딜 알림 받기
👉 핫딜알림채널에서 쇼핑 정보 챙기세요!
👉 핫딜알림채널에서 쇼핑 정보 챙기세요!